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맛집

새로운 맛집 레몬그라스 타이! 관악구 신림동 봉천동 당곡역 신림역! 내돈내산 리뷰

by 개발하고있는 Jin 2023. 5. 14.

안녕하세요. 개발하고있는 Jin입니다.

 

관악 롯데백화점 인근 보라매공원 인근인 당곡역 옆쪽에 새로운 맛집 레몬그라스 타이가 오픈하였습니다.

 

레몬그라스 타이 당곡역

이미 어느정도 검증이 되어있는 프렌차이즈 식당인데 아직 체인점이 많지 않았는데 당곡역 근처에 새로 오픈하였습니다.

축하 화환이 엄청나네요. 매장은 새로해서 매우 깔끔 합니다!

 

https://naver.me/x9c06NC4

 

레몬그라스타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7

m.place.naver.com

레몬그라스 타이 메뉴판
레몬그라스 타이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가격도 주변 상점들에 비해서 높은편에 속하지 않나 싶었습니다.

 

똠양꿍과 푸팟퐁커리

제 선택은 똠양꿍과 푸팟퐁 커리였습니다. 똠양꿍에는 면추가를 했어요!

푸팟퐁커리 26000원 + 똠양꿍 16000원 + 면추가 2000원 해서 44000원이 나왔습니다. 특이한 점은 메뉴판을 주시는데 주문은 다시 키오스크기계로 가서 주문해야 하더라구요. 

 

2명이 먹기에 상당히 만족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의외로 배도 꽤 부르게되고, 맛이 정말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요.

이 인근에서 마땅히 마음에 드는 똠양꿍과 푸팟퐁커리를 먹을 곳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 생겨서 좋네요!

 

 

레몬그라스 타이 내부

내부는 매우 깔끔하면서 이쁜느낌이었어요! 유리창가쪽 자리도 있는데 해가 강할떈 더울 것 같았어요.

 

한번 방문해봤고 많은 메뉴중 아직 2가지만 먹어봤네요! 재방문 의사도 있습니다! 가격이 좀 있는편이라 자주는 못갈꺼 같긴하네요.

 

2인 세트부터 3~4인 세트도 있고 1인 코스까지 있어서 단체로 오기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서울시 관악구 신림 봉천 당곡 보라매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