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언틸유폴 VR이 3월 17일 일정으로 1.3 버전 업데이트 소식이 공개됐습니다.
간단한 정리하여 공유해드립니다.
업데이트 일자 : 2022년 3월 17일
업데이트 되는 플랫폼 : Meta Quest, Mega Rift, VIVEPORT, Steam 플랫폼
세 가지 새로운 무기 추가
- 냉철 대도끼, 양손 도끼로 적에게 피해를 입으면 더 강해집니다. 이 무기에는 Vicious Strike Super가 장착되어 있어 룬 기사가 적의 경비를 무시하는 파괴적인 공격을 위해 자신의 건강을 희생할 수 있습니다..
- 캡틴의 워해머 , 로카리 캡틴과 아너 가드가 흔히 사용하는 양손 거대 망치. 이 헤비히터는 Bulwark Super로 가득 차 있어 수비에서의 기량과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처벌을 더욱 강조합니다.
- Fate's End , 전설적인 힘, 규모, 무게를 지닌 장대한 대검 무기의 환상적인 피날레; 원한다면 버스터를 풀어보세요. 이 무기의 Titan's Strength Super는 룬 나이트가 제한된 시간 동안 모든 양손 무기를 마치 두 손에 쥐고 있는 것처럼 한 손으로 휘두를 수 있도록 합니다.
원래 12개의 한손 무기와 마찬가지로 이 무기는 Shattered Woods를 진행하면서 잠금 해제됩니다.
* 모두 한손이 아닌 양손 무기인 것 같은데 "Fate's End 의 Titan's Strength Super는 룬 나이트가 제한된 시간 동안 모든 양손 무기를 마치 두 손에 쥐고 있는 것처럼 한 손으로 휘두를 수 있도록 합니다." 라는 내용은 긴가 민가 하네요.
7개의 새로운 업적 추가
새로운 무기와 함께 획득할 수 있는 7개의 새로운 도전 과제 도 추가했습니다.
UI, 게임 텍스트 및 새로 구현된 자막 언어 추가 지원
이제 9개 언어로 현지화됩니다 .
- 한국어
- 영어
- 스페인어
- 독일어
- 이탈리아어
- 프랑스어
- 일본어
- 중국 전통
- 중국어 (간체)
중요 업데이트는 이정도 이고, 기본의 문제점들을 수정 하는 내용이 추가적으로 있습니다. 간단히 번역기를 통한 정보 입니다. 영어 원문을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 해주세요.
언틸유폴 패치 뉴스 >
이제 룬 기사가 부드러운 회전 옵션 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냅 회전과 부드러운 회전 사이를 전환하는 옵션과 부드러운 회전 속도를 제어하는 슬라이더가 버전 1.3에서 구현되었습니다.
우리는 Rokar의 OST가 최고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의 말을 듣고 있습니다, 챔피언.
기본 마스터 볼륨은 새 게임 저장 슬롯에 대해 100%에서 70%로 축소되었습니다. 그리고 예, 가장 최근 저장 슬롯에서 적용된 볼륨 설정이 이제 타이틀 메뉴 와 시작 흐름에 적용됩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챔피언이 게임을 시작할 때 Aether Horror로 인해 검은색 화면 문제가 발생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블랙 스크린 수정 베타를 통해 대부분의 경우에 대한 해결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버전 1.3에 추가했으므로 베타가 더 이상 없어야 합니다.
그러나 문제가 다시 발생하는 경우 대안적인 해결 방법도 찾았습니다. 업데이트가 시작되면 더 많은 단계별 지침을 공유할 예정이니 계속 지켜봐 주세요!
룬스미스의 귀환
우리가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또 다른 버그는 Knight-Blooded Crest의 주 핸드 보너스의 조정이었습니다.
버전 1.3 이전 버전에서 Knight-Blooded Crest의 설명에는 룬 기사의 보조 무기에 장착할 때 주 무기에 +30% 가드 데미지 보너스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잘못된 것이었다. 실제 적용된 보너스는 대신 +130% 피해였습니다.
이것은 챔피언이 게임을 빠르게 실행하는 데 왜 그렇게 선호되었는지 설명합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타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과감한 너프 대신 텍스트 설명과 제공된 실제 데미지 보너스가 모두 +50%로 조정되었습니다.
이 조정을 통해 새로운 무기 조합과 전투 스타일이 새로운 스피드런의 정상에 오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조정을 통해 경쟁의 장을 평평하게 만들고 모든 조합을 좀 더 실용적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부 사항 풀기
위에 나열된 변경 사항과 함께 몇 가지 버그 수정이 버전 1.3에서 구현됩니다.
- 모든 알림이 표시되기 전에 메인 게이트웨이를 통해 허브 영역으로 통과하는 경우 다양한 업적 알림이 트리거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일반 튜토리얼 프롬프트 흐름을 깨고 이미 소환된 무기가 있는 슈퍼 튜토리얼 수정
- 플랫폼에서 일시 중지 메뉴 튜토리얼 카드 이미지에 모든 관련 버튼이 표시되도록 수정
- Heartseeker 피해 조정 금액을 텍스트 설명과 일치시키도록 수정: "이 무기로 콤보를 끝내면 +5 Health Damage 대신 +10 Health Damage"
- 명확성을 위해 Unyielding 특성의 텍스트를 "이제 일반적으로 회피해야 하는 공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에서 "일반적으로 회피해야 하는 공격을 이제 대신 차단해야 합니다."로 변경했습니다.
- 소울 번 I 설명을 "이 무기의 다음 스윙으로 소울플레임 화살을 던져 충격 시 2 체력 피해를 입히고 7초에 걸쳐 14 체력 피해를 입힙니다"로 업데이트되어 Enkindled 특성이 적용된 피해를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 게임 내 효과와 일치하도록 Juggernaut 특성 텍스트 업데이트: "-25% Dash Recovery Speed, +50% Dash Impact"로 변경되었습니다.
- '망각의 부름'이 가드 피해와 건강 피해가 아닌 건강이 0일 때만 가드 피해를 증가시키는 문제 수정
- 완전히 소켓된 무장에 특성을 추가하려고 할 때 무장이 '소켓 가득 참'이 아니라 '이미 장착됨'으로 표시되는 문제 수정
- 보석을 빨리 움켜쥐고 놓을 때 보석이 종종 사라지거나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날아가는 문제 수정
- Cost/Current Aether 디스플레이가 주변 UI 상자의 색상과 일치하는 그라디언트를 표시하는 대신 검은색 배경을 갖는 문제 수정
- 사전에 저렴한 무기를 선택한 경우 무기를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할 때 "Can Not Afford" 텍스트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 수정
- 크레딧 장면에 들어간 후 크레딧을 빠르게 종료할 때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메타 범용 메뉴가 열릴 때 대시 십자선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 레벨 II 스테이시스 스트라이크(20 가드 데미지)가 레벨 II의 경우 50 데미지, 레벨 III의 데미지 75, 레벨 IV의 데미지 100이 아닌 모든 레벨에 적용되는 문제 수정
- Sucker Punch의 설명이 "300% Guard Damage"에서 "+300% Guard Damage"로 잘못 읽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lame-Starved 특성이 Soul Burn의 효과를 받는 적을 공격할 때 +50% Guard Damage만 증가시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50% Guard 및 Health Damage 대신).
*언틸유폴 공식 사이트 참고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untilyoufall.schellgames.com/news/patch-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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