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맛집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리뷰

by 개발하고있는 Jin 2022. 2. 24.

안녕하세요. 이번에 백종원 선생님의 피자 가게, 빽보이 피자 리뷰를 해봅니다.

빽보이 피자는 현재 서울 봉천동에 매장 1개만 존재하고 있습니다.

빽보이 피자 위치

 

네이버 지도

관악구 봉천동

map.naver.com


테스트 매장 겸 1개만 우선적으로 운영하시고 계신거 같아요.
매장에서는 포장만 가능하고, 배달의 민족, 요기요,쿠팡이츠로 배달 주문이 가능합니다.


작성일 기준 메뉴표 입니다.
백종원 선생님 브랜드 답게 가성비하나는 정말 좋아 보입니다. 피자는 모두 10인치 사이즈 이며, 토핑추가 같은 메뉴는 없습니다.


슈퍼빽보이피자 1판, 빽보이 연유 치즈 스틱 1개, 치폴레 소스 추가, 막이오름 탄산 막걸리 750ml 1개에 배달료 1500원
해서 총 24600원이네요. 저는 할인 쿠폰등을 써서 2만원 가량에 주문하였습니다.
리뷰 이벤트로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 1개가 추가로 왔어요!

슈퍼 빽보이피자
미니 페퍼로니, 미니카나디언 소세지가 다양한 야채와 함께 토핑된 피자로 10900원이라는 가격이 무색하게 토핑도 많고 맛이 꽤 준수했습니다. 다양한 야채와 페퍼로니, 소세지가 곁들여 져서 딱 생각하는 피자의 맛이네요. 가성비 정말 좋은 피자라고 생각되고, 10인치라서 간단한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빽보이 연유 치즈 스틱
연유 치즈 스틱이라고 이름이 지어졌지만, 사실상 치즈피자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같고, 그위에 연유가 뿌려져있고 스틱모양으로 조각이 나져서 왔어요. 연유와 치즈의 조합이니 달달 고소 느끼 한 맛인데 치폴레 소스가 추천되어있어서 치폴레 소스도 추가 구매하였서 먹어봤더니, 약간 물릴 수 있는 맛인 달달 고소 느끼한 맛을 치폴레 소스가 씻어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추가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연유 치즈 스틱은 배달문제인지, 좀 식어서 딱딱한 느낌이 들기도 했는데 다시 좀 전자렌지에 돌렷다 먹어도 될 거 같네요.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
이벤트로 받은거라 큰 기대는 안했는데 4500원에 판매하는 제품 그대로 오는 것 같네요. 맛은 그냥 딱 치즈와 토마토, 스파게티 였습니다.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가 드시고 싶으신게 아니라면 이벤트가 아닌 별도 주문은 딱히 추천드리진 못하겠어요.

막이오름 탄산 막걸리
피자에 무슨 막걸리? 생각하다가 탄산 막걸리라서 반신반의 하였고, 막이오름 막걸리는 검색하니, 백종원 선생님 막이오름 매장도 있더라구요. 궁금하기도 해서 같이 주문하였습니다. 인터넷엔 이벤트가격 3500원이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이벤트로 4500원으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막이오름 막걸리는 가벼운 느낌의 막걸리긴 했는데 탄산도 있고해서 약간 음료수 느낌의 막걸리였습니다. 근데 또 완전 음료수 같진 않아서 생각보다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원래 너무 단음료나 술을 좋아하지 않는데, 괜찮은 달달함 이더라구요. 피자와 먹기에 정말 괜찮았습니다. 성인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

전체적으로 가성비는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피자가 엄청나게 맛있다 정도도 아닌거 같아요. 가성대비 맛이 괜찮다고 생각되고, 양도 괜찮습니다. 요즘은 냉동 피자도 잘나와서 그런거 생각하면 비슷한 느낌이지 않나 생각도 들어요. 그래도 배달시키는 피자 브랜드중에서는 정말 가성비에 가볍게 먹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한끼 식사보단 저녁에 간단한 술안주 정도로 먹는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되요!



신림 막걸리 막샵 리뷰 보기 >

 

신림 막# 막샵 리뷰

막# - 신림 패션문화의 거리에 있는 주점 주문한 메뉴 : 대성막걸리, 반반전 (해물파전,해물김치전) , 해물라면 대강 막걸리 : 생각보다 걸쭉해 보였지만 마실때는 괜찮고, 살짝 달달하면서 약간

developerjin.tistory.com

 

신림 맥주 별빛맥주 리뷰 보기 >

 

신림 대한민국 1등 술집 별빛맥주 리뷰

안녕하세요. 개발하고있는 Jin입니다. 이번에 신림 별빛거리에 새로 생긴 별빛맥주 리뷰입니다. 사실.. 저는 김덕후의 곱창조를 찾아서 방문하였는데, 김덕후의 곱창조가 사라졌습니다. 그자리

developerjin.tistory.com

 

반응형

댓글